-
명세표 정리 서비스 종료 안내카테고리 없음 2022. 12. 21. 16:31
안녕하세요, 키친보드 입니다.그동안 키친보드의 명세표 정리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아쉽게도 2023년 3월 1일 부로 키친보드의 '명세표 정리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 키친보드의 '식자재 주문 서비스(주문톡)'는 계속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키친보드의 비용 관리 서비스는 바쁜 사장님들의 복잡한 식자재 비용을 정리하고 분석해주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2020년 3월 베타 서비스 출시 이후 33만 개 매장의 1,300만 장 이상의 명세표를 정리하고 분석하면서, 자영업자 분들이 겪고 있는 본질적인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것이 필요하다는 판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매장의 '식자재 주문' 을 더 쉽고 편리하게 도와드리는 것에 집중하여 식자재 유통시장의 근본적인 개선을 시도해보고자 합니다.
현재까지 키친보드를 통해 정리하신 명세표 정리 데이터는 '홈 하단 → 엑셀 내보내기를 통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키친보드의 '식자재 주문 서비스(주문톡)'을 이용할 경우, 비용 관리가 가능하도록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매일 하는 식자재 주문도 키친보드에서 쉽고 빠르게 주문해보세요.
앞으로도 키친보드는 매장의 식자재 주문에 집중하여 요식업 사장님들의 일상을 바꾸는 혁신을 반드시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명세표 정리 서비스 종료 안내]
- 신규 명세표 업로드 종료 일자: 2023년 3월 1일
- 명세표 정리 데이터 엑셀 다운로드 종료 일자: 2023년 6월 1일까지
* 식자재 주문 서비스(주문톡)은 계속해서 이용 가능하며, 주문톡 사용시 주문 내역이 정리될 수 있도록 하는 기능도 곧 제공할 예정입니다.
* 비용 관리 서비스 이용을 위해 수집된 개인정보는 서비스 종료 후 파기 되며,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분쟁 조정 등을 위해 필요한 데이터는 일정기간 보관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