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세표 정리 서비스 종료 안내
    카테고리 없음 2022. 12. 21. 16:31


    안녕하세요, 키친보드 입니다.

     

    그동안 키친보드의 명세표 정리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아쉽게도 2023년 3월 1일 부로 키친보드의 '명세표 정리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 키친보드의 '식자재 주문 서비스(주문톡)'는 계속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키친보드의 비용 관리 서비스는 바쁜 사장님들의 복잡한 식자재 비용을 정리하고 분석해주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2020년 3월 베타 서비스 출시 이후 33만 개 매장의 1,300만 장 이상의 명세표를 정리하고 분석하면서, 자영업자 분들이 겪고 있는 본질적인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것이 필요하다는 판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매장의 '식자재 주문' 을 더 쉽고 편리하게 도와드리는 것에 집중하여 식자재 유통시장의 근본적인 개선을 시도해보고자 합니다.

     

    현재까지 키친보드를 통해 정리하신 명세표 정리 데이터는 '홈 하단 → 엑셀 내보내기를 통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명세표 정리 데이터 다운받기 [링크 클릭]

     

    키친보드의 '식자재 주문 서비스(주문톡)'을 이용할 경우, 비용 관리가 가능하도록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매일 하는 식자재 주문도 키친보드에서 쉽고 빠르게 주문해보세요.

     

    ▶식자재 주문을 쉽고 빠르게 [주문톡 신청하러 가기]

     

    앞으로도 키친보드는 매장의 식자재 주문에 집중하여 요식업 사장님들의 일상을 바꾸는 혁신을 반드시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명세표 정리 서비스 종료 안내]

    • 신규 명세표 업로드 종료 일자: 2023년 3월 1일
    • 명세표 정리 데이터 엑셀 다운로드 종료 일자: 2023년 6월 1일까지

     

    * 식자재 주문 서비스(주문톡)은 계속해서 이용 가능하며, 주문톡 사용시 주문 내역이 정리될 수 있도록 하는 기능도 곧 제공할 예정입니다.

     

    * 비용 관리 서비스 이용을 위해 수집된 개인정보는 서비스 종료 후 파기 되며,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분쟁 조정 등을 위해 필요한 데이터는 일정기간 보관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